«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Posts
관리 메뉴

영화 드라마

영화 매트릭스 줄거리 결말 그리고 재개봉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영화 매트릭스 줄거리 결말 그리고 재개봉

꽃나라로 2020. 8. 28. 17:15

영화 매트릭스 줄거리 결말 그리고 재개봉

 


영화 매트릭스는 ‘AI’ 시대로 접어든 현 사회에 대한 날카로운 시선, 거대한 세계관이다. 영화 매트릭스는 1999년 당신을 전율케 했던 영화 속 ‘가상현실’이다. 영화 매트릭스는 2019년 ‘현실’이 되어 돌아왔습니다!! 더욱 생생하게 만나는 인생 최대의 전율! 영화 매트릭스 줄거리 결말이 9월 22일 4K 디지털 리마스터링 재개봉 되었습니다!

 
주연배우: 키아누 리브스, 로렌스 피시번, 캐리 앤 모스, 휴고 위빙, 글로리아 포스터 영 조연: 조 판토리아노 단역: 마커스 종, 폴 고다드, 로버트 테일러, 줄리안 아라한가, 맷 도란, 벨린다 맥크로리, 안소니 레이 파커, 데이빗 애스튼, 마르크 아덴 그레이, 아다 니코디모, 데니 고든, 로완 위트, 엘리노어 위트, 타마라 브라운, 자나야 펜더, 빌 영, 데이빗 오코너, 해리 로렌스, 스티브 도드, 로버트 심퍼, 크리스 스콧, 나이젤 하바치

 


 
영화 매트릭스 줄거리 입니다.

서기 2199년, 인공지능 AI에 의해 인류가 재배되고 있다! 인간의 기억마저 AI에 의해 입력되고 삭제 되는 세상.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상 현실 ‘매트릭스’ 그 속에서 진정한 현실을 인식할 수 없게 재배되는 인간들. 그 ‘매트릭스’를 빠져 나오면서 AI에게 가장 위험한 인물이 된 '모피어스’는 자신과 함께 인류를 구할 마지막 영웅 ‘그’를 찾아 헤맨다. 마침내 ‘모피어스’는 낮에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밤에는 해커로 활동하는 청년 ‘네오’를 ‘그’로 지목하는데…

 

<리뷰>  
“가상현실이 배경인 영화에 어쩜 이렇게 현실을 잘반영했을까....영화 매트릭스가 재미없는 분들은 제발 다시 보세요 ”
“오랜만에 영화채널 재방송으로 틀어주길래 다시보고온 영화 매트릭스. 역시 명작은 명작인듯 싶다, 다시봐도 이리 대단한 스토리라 느껴지는 것을 보면. 확실히 매트릭스는 철학적인 영화다. 하지만 그 모든 것을 뛰어넘어 영화 역사상 최고의 액션과 재미를 선사한다. ”

 
99년 당시 극장에서 봤는데 그 당시 기준에선 황당한 장면들에 관객들이 어의없는 웃음소리가 자주 터졌다 극장을 나오면서 만화같은 황당한 영화라고 생각했는데 몇달 후 비디오를 빌려서 두번째 보고나서야 이 영화 매트릭스에 감탄했었던 기억이 있다 ” 이 영화 매트릭스 때문에 정신병 걸릴것 같아 ”



“어떻게 끝나냐가 아니라 어떻게 시작하는지를 보여준 영화 매트릭스.. 속편 영화들의 평이 별로 안 좋으니 여기까지만 봐야겠다 ” “아아아↘?악- 하며 현실에서 눈을 뜨는 그 장면. 매트릭스를 보면서 충격적이어서 잊혀지지가 않네 ” “이걸...? 매트릭스를 재개봉 한다고? 와....!! ” “말이 필요한가.. 어렸을적에 비디오,티비로 10번도 넘게 봤던 영화 매트릭스 ”

 
“지금 다시 보니까 너무 난해해서 미치겠다.그리고 내가 그 때 거의 초딩이었는데 왜 키아누에 미쳤는지 알 것 같음. 허여멀건하게 샤프하게 잘생겼는데 배경 색감도 겁나 세련돼고 영웅시 되는 인물로 나와서.. ” “보는내내 전율이 돋았고 예측할 수 없는 영화 매트릭스 ” “매트릭스는 액션이 독보적이지만 그안에 숨겨져있는 철학적메시지는 전세계 영화를 통틀어도 원탑이다”

 
“그 당시에는 정말 엄청난 센세이션이였다. 그리고 소름돋는것이 오라클의 예언대로 지금 Al시대에 살고있다. 점점 매트릭스의 길로 가는 중인데, 마블이 나오고나서 매트릭스는 사라졌다.“다시 봐도 지리네 어떻게 99년에 이런영화를 만드냐 상상력도 대단하다 매트릭스 감독 정말 대단해” 

Comments